[확인] RANK - 은카드 확률에 따른 확률보너스 값 | |||||
매우 낮음 | 낮음 | 보통 | 높음 | 매우 높음 | |
RANK 1-3 | x | x | x | x | 0 이상 |
RANK 4 | x | x | 0 | 1 - 4 | 5 이상 |
RANK 5 | x | 0 - 2 | 3 - 6 | 7 - 10 | 11 이상 |
RANK 6 | 0 - 4 | 5 - 8 | 9 - 12 | 13 - 16 | 17 이상 |
RANK 7 | 0 - 10 | 11 - 14 | 15 - 18 | 19 - 22 | 23 이상 |
RANK 8 | 0 - 16 | 17 - 20 | 21 - 24 | 25 - 28 | 29 이상 |
RANK 9 | 0 - 22 | 23 - 26 | 27 - 30 | 31 - 34 | 35 이상 |
RANK - 은카드 확률에 따른 확률보너스 값 | |||||
매우 낮음 | 낮음 | 보통 | 높음 | 매우 높음 | |
RANK 10 | 0 - 28 | 29 - 32 | 33 - 36 | 37 - 40 | 41 이상 |
RANK - 은카드 확률에 따른 확률보너스 값 | |||||
매우 낮음 | 낮음 | 보통 | 높음 | 매우 높음 | |
RANK 11 | 0 - 34 | 35 - 38 | 39 - 42 | 43 - 46 | 47 이상 |
RANK 12 | 0 - 40 | 41 - 44 | 45 - 48 | 49 - 52 | 53 이상 |
RANK 13 | 0 - 46 | 47 - 50 | 51 - 54 | 55 - 58 | 59 이상 |
RANK 14 | 0 - 52 | 53 - 56 | 57 - 60 | 61 - 64 | 65 이상 |
RANK 15 | 0 - 58 | 59 - 62 | 63 - 66 | 67 - 70 | 71 이상 |
RANK 16 | 0 - 64 | 65 - 68 | 69 - 72 | 73 - 76 | 77 이상 |
[전제] 스킬레벨은 이때까지 단순 곱이 아니었을까?
즉, +1의 식에서 * 스킬레벨(=1)이였다고 가정
# 최대 확률 보너스 3 → 스킬레벨인 2를 곱해서 최대 6이 나올 것으로 예상
1. 성장의 보람
확률보너스 = 0.15 * Lv 합 * 스킬레벨 … Lv 합은 재료 양 카드의 Lv 합을 의미
2. 부전자전
확률보너스 = [ (RareA + RareB) * 스킬레벨 ] / 2 … Rare : 동=1/은=2/금=3 & A,B는 재료카드를 의미
3. 도감박사
확률보너스 = [ n * 스킬레벨 ] / 108→120? … n = 도감 기록 합
Q.분모가 총 몬스터카드 수이므로, 12 증가한 120으로 바뀔까? 바뀜
# 최대 확률 보너스 ∞ → 어디에 스킬레벨이 곱해질까?
+1의 확률보너스 = ( RANK + DEX ) * 2.5 + [( LV * RARE ) / 6] - □ … □ = 조합 45 / 뽑기 10
① 확률보너스 =[ ( RANK + DEX ) * 2.5 + [( LV * RARE ) / 6] - □ ] * 스킬레벨
② 확률보너스 =[ ( RANK + DEX ) * 2.5 ] * 스킬레벨 + [( LV * RARE ) / 6] - □
③ 확률보너스 = ( RANK + DEX ) * 2.5 + [( LV * RARE * 스킬레벨 ) / 6] - □
Q. □값은 변화가 없을까?
Q. 2.5는 변화가 없을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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